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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주 묻는 질문

    • [ 입점/광고문의 ] 대량구매 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아래 '필수 기입사항'들을

      [고객센터] - [1:1 문의]에 '대량구매 문의' 항목 선택 후 남겨주시면

      해당 상품의 MD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
      - 필수 기입사항-


      1) 브랜드/상품명 :

      2) 구입희망 수량 :

      3) 사용 목적 :

      4) 성함 :

      5) 연락처 :

      6) 이메일 :

    • [ 입점/광고문의 ] 광고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아래 '필수 기입사항'들을

      광고문의 메일로 보내주시면

      다다 스튜디오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
      ■ 광고문의 메일 : dada@dadastudio.co.kr


      -필수 기입사항-


      1) 회사/사업자명 :

      2) 홈페이지 :

      3) 브랜드/상품명 :

      4) 영상 제작 목적 :

         (Ex. 신제품 이슈화 / 제품 소개 / 제품 언박싱&리뷰 / 사용법 안내 등)

      5) 예상 광고일정 :

    • [ 입점/광고문의 ] 입점/제휴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아래 '필수 기입사항'들을

      [고객센터] - [1:1 문의]에 '입점/제휴 문의' 항목 선택 후 남겨주시면

      해당 상품의 MD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
      - 필수 기입사항-


      1) 회사/사업자명 :

      2) 홈페이지 :

      3) 대표 상품 :

      4) 담당자명 :

      5) 연락처 :

      6) 이메일 :

    • [ 회원서비스 ] 전화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  전화 주문은 불가하며, 사이트를 통해 직접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[ 입금/결제 ] 사이트에서 무통장 입금 혹은 계좌이체 결제는 불가능한가요?

      현재 신용카드, 휴대폰결제, 카카오페이(간편결제)로 결제 가능하며,
      무통장/계좌이체를 통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옵션 선택란 하단의
      네이버페이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. 

    • [ 입금/결제 ] 이미 주문을 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 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하니,

     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 입금/결제 ] 가입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  회원, 비회원, 네이버페이 (네이버ID)로 주문 가능합니다.

    • [ 변경/취소 ] 이미 주문을 했는데,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  옵션 변경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단, 상품이 배송 중으로 확인된 경우 주문 내역 변경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[ 변경/취소 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  [취소/교환/반품 접수 방법]
      - 신용카드, 휴대폰결제 건의 경우,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.
      -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,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조회 화면에서 접수 가능 /
       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
        ▶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조회 : https://order.pay.naver.com/home

  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
      상품이 배송 중으로 확인된 경우 주문 취소는 불가하며,

      반품 접수를 통해 상품 회수 후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  마이페이지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반품 접수해주시면

      고객센터에서 회수 신청까지 진행해드립니다.

  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상품이 배송중인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
      상품이 배송 중으로 확인된 경우 주문 취소는 불가하며,

      반품 접수를 통해 상품 회수 후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[취소/교환/반품 접수 방법]
      - 신용카드, 휴대폰결제 건의 경우, 우측 상단의 [My Page] → [나의 주문처리 현황]
       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
      -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,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조회 화면에서 접수 가능 /
       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
        ▶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조회 : https://order.pay.naver.com/home

  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 회수지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  교환/반품 접수 후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/반품 회수지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반품/취소 환불은 언제쯤 되는건가요?

      취소/반품으로 인한 환불 처리는 상품 회수 완료 (입고 이후) 후 처리되며,

      신청일로부터 5~7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.


      각 상품별 협력업체 사정 상 환불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상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/ 불량 상품이 왔어요.

     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• [ 교환/반품/환불 ]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뭔가요?

      상품을 받아보신 후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접수하셔야 처리 가능하나,
      상품 개봉, 사용흔적, 포장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하락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  상품 개봉 후 불량으로 확인되지 않은 건의 경우 교환/반품 거부가 될 수 있사오니

      자세한 사항은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 배송문의 ]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 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 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    • [ 배송문의 ] 취소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  [취소/교환/반품 접수 방법]
      - 신용카드, 휴대폰결제 건의 경우,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 → [주문조회]
       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
      - 네이버페이 결제 건의 경우,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조회 화면에서 접수 가능 /
        또는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
        ▶ 네이버페이 주문내역 조회 : https://order.pay.naver.com/home


      [취소/교환/반품 접수 시 유의사항]
      - 배송 시작 전에만 취소가 가능하며, 상품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.
      - 상품을 받아보신 후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접수하셔야 처리 가능하나,
        상품 개봉, 사용흔적, 포장 훼손 등 상품 가치가 하락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
       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      - 상품에 따라 반품 회수처가 상이하므로,

        교환/반품 회수처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 배송문의 ]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  지정일/시간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  상품 주문 후 평균 배송일은 2~5일이며(주말/공휴일 제외),

     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,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[ 배송문의 ]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      주문 및 배송내역 조회는 우측 상단의 [마이페이지] → [주문조회]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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